100명이 넘는 미국인들이 민간 전세금으로 아프가니스탄에서 피난했다고 단체들은 말한다.

파워볼사이트

100명이 넘는 미국인 민간 전세금

100명이 미국인

이 노력에 관련된 두 단체에 따르면 100명 이상의 미국 시민들과 영주권 소지자들 그리고 9명의 특별
이민 비자 소지자들이 화요일 개인 전세기를 통해 아프가니스탄에서 탈출했다고 한다.

프로젝트 다이나모와 인간 제일 연합은 보도자료를 통해 대피자 집단은 현지시각으로 2021년 9월 28일 오후
2시에 육로로 이동, COVID 테스트, MMR 백신 접종, 안전한 수용 및 대피했다고 밝혔다.”
단체들에 따르면 카불에서 대피한 승객들 중에는 18세 미만 59명과 3세 미만 16명이 있었다.

100명이

“우리는 미국 국무부와 아랍에미리트 외교부가 이러한 미국 시민들, 미국 영주권자, 아프간 동맹국들의
안전한 귀환을 위해 어려운 상황에 협조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우리는
또한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떠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평화적으로 그렇게 하도록 허용함으로써 항공기의
출발을 용이하게 한 것에 대해 인정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다이너모의 공동 설립자인 브라이언 스턴은 수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이 UAE에 착륙했다고
말했지만 그들의 미국행 후속 비행은 미국 착륙권을 거부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그들이 아부다비의 수도에 “박혀”
있었고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행정부 관계자는 이것이 보안 프로토콜이라고 언급했다. 그 비행기가 UAE에 착륙하자, 미국 정부 관리들은 명단과 승객들의 여행 서류의 정확성을 확인해야 했다. 이 관계자는 이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승객들이 확인됨에 따라 상용 항공편에 재예약되어 미국으로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수요일 “카불에서 하룻밤 사이에 민간 조직된 전세기가 아부다비에 도착했다”고 확인했다.
“UAE 주재 우리 대사관 직원들은 승객 명단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밤낮으로 일해 왔고, 승객들이 미국으로 비행하기 전에 검문검색을 받고 조사를 받도록 하기 위해 DHS/Customs and Border Protection과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
대변인은 “우리는 승객들이 내일 아침에도 계속 앞으로 여행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우리는 UAE 정부의 지원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